포토갤러리

HOME > 게시판 > 포토갤러리

[세종종합사회복지관 & 부강어린이집]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9회 작성일 22-11-28 13:37

본문

지난 22일 우리 복지관에서는 2022년부터 새롭게 시작된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 시범사업’에 부강어린이집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뜻깊은 활동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하나하나 모은 종이팩을 기부하고 싶다는 연락을 받고,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아이들을 대상으로 자원 분리배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부강어린이집 5~6세반 아동을 대상으로 애니메이션으로 알아보는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 에코백과 스티커를 활용한 내 손으로 직접 분리배출 실천하기, 직접 씻고, 자르고, 말려서 가져온 우유팩을 종이팩 수거함에 넣어보는 활동을 통해 환경보호에 대한 실천의 중요성을 알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환경에 대한 중요성을 재미있고 다양한 활동으로 통해 알려주고, 아이들이 직접 환경을 지키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도 올바른 분리배출 실천을 통해 아픈 지구를 치료해주는 환경지킴이가 되길 바랍니다~! :-)

#세종종합사회복지관 #세종복지관 #부강어린이집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종이팩재활용활성화 #종이팩재활용 #종이팩 #우유팩 #자원 #분리배출 #ESG #환경 #환경보호 #환경교육 #아동교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